130403 ZIP! 다카하시 미나미 Jane Doe
다카하시 미나미 솔로 활동/영상


무대랑 전후장면


바로 안가고 VTR 몇개 나오는거 리액션 하다가 갔음. 아침의 닼민 목소리는 왜때문에 저렇게 긔여운거지

 

새벽 댓바람부터 뭐하는짓이져 이게...........?
이새벽에 노래를 시키는 놈들은 누구고 그걸 본다고 일어나서 녹화하는 나는 뭐하는 사람이지
몇시간 자지도 못했는데 일어나자마자 녹화 눌러놓고 긴장하고 지켜봄...흡
근데 녹화한 성의가 부질업ㅂ게 왠일로 1080이 금방떴네 ㅋㅋ 교체함 


아무튼 뭐 딱봐도 아침이라 목소리 안풀린것 같아서 망했구나 싶었는데 앞부분 흔들린거 빼고는 뭐 잘했어!! 
솔로싱글 나오니까 아침에 얼굴 부은 채로 노래하는거 보는 재미도 있고 그러네여 

좀이따 PON도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시님 화이팅이여...그건 수업가느라 못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