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선데이 닼민
AKB48/잡지/사진집



검은옷 입고 찍은건 살짝 뿜...........의상과 애의 표정과 컨셉의 삼박자가 다 따로 놀아 ㅠㅠ 아니 무슨 잡지 여섯장에서 나온 사진에 이렇게 컨셉의 일관성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반적으로 사진 이쁘게 나왔음 이거 콩깍지끼고 덕심 폭발해서 그런거 아님
진짜 예쁨돋네 내새끼 ㅠㅠㅠㅠ 리본과 (물론 몇컷엔 리본님이 함께하셨으나) 반묶음을 버리면 닼민도 여성스러울수 있서요 닼민예쁨 내가바로 닼민얼빠임 엉엉엉엉 

그나저나 나루하이랑 CDTV 보니까 애가 얼굴살 쪽빠져가지구......너무너무 속상하다 ㅠㅠㅠㅠ
미나미 언니밥 가져가서 다머거 나 굶어도되니까 내밥까지 다먹어 두번먹어 ㅠㅠㅠㅠ 예쁜 내새끼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