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TEAM A 고독한 밤하늘(孤独な星空) PV
AKB48/영상


다카하시 미나미가 예뻐서 내가 살수가 업ㅅ다.........뭐죠 이 피브이는??? 
노래 촌나 구리다고 깠는데ㅋㅋㅋㅋㅋㅋ명곡이네여 제가 잘못했읍니다 



마리코사마 뒷태가 너무 하름다우심...사스가 모델돌



아 이거 내가 한 캡쳐지만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새 닼민 미모가 쩔어서 자꾸 내가 한 캡쳐보고 내가 예쁘다고 울게 만들음
이 한장의 컷이 너무 완벽해서 햄보카다 내가 닼민의 얼굴에서 좋아하는 부분이 다 보임 ㅠㅠㅠㅠ 
귀밑으로 떨어지는 선이나 군더더기 업ㅂ는 콧대 오밀조밀하게 생긴 입이나...그리고 예쁜 눈!! 눈!!! 닼민 눈!!!!
으아아 날 가지세요 총감독님 



쪼만한게 지몸만한 옷입고 대빵만한 오비달고 쫑쫑 걸어가는게 촌나 긔여움

 



아 저대로 들어서 치납하면 앙댈까여..그럼 출금인가여 ㅠㅠㅠㅠㅠㅠ
왤케 긔엽지...으어아으엉 닼민의 짧은 몸까지 사랑해





곰방대 쥔 손모양부터 틀려먹었는데 그게 촌나 긔여움
손봐 애긔손 고사리손 ㅠㅠㅠㅠㅠㅠ 볼따구랑 눈이랑 발그레발그레 하고 눈은 갑자기 어렸을때 눈같고
긔엽고 예쁘다 헠헠



마리미나 사랑합니다 제절받으세요 (__)
총감독님이랑 신캡틴님 구도가 넘 좋다 진짜...마리미나가 체고시다b
아츠미나요? 그거 시조새같은 거잖아요...책속에만 살아있는 ㅠㅠㅠㅠ
사실 어제 전돈이 애들이랑 만났는데!!!!!!! 아츠미나는 사진 한장 보이질 않고 자리는 촌나 멀고
니네 내외하니? 싶어서 되게 슬펐능데 엉엉 신팀pv로 정화! 마리미나 짱!!!

 
たかみなが好きすぎて苦しい...
이 얘기를 악수회에서 날리고 왔어야했는데 엉엉 듯신같이 말도 못하고 ㅠㅠ 
닼민 부채로 날 때려줘....정신차리고 인간답게 살라고........

아무튼 신신팀A 짱먹으세요 두번먹으세요
저는 편애밖에 모르는 인간이라 이번생애엔 치무에이를 파다가 죽기로 결심했음
쿠소디디 그런거 업ㅂ엉 오리멘과 치무에이로 월드피스

감상적인 측면에선 음 이걸 뭐라고 말해야해...비쥬얼적인 측면이 너무너무 좋음.
게이샤의 추억이라는 영화를 볼때의 느낌과 비슷호도.
영화 자체는 오리엔탈리즘 쳐발라서 별론데 장쯔이랑 공리가 촌나 예쁘고 장면장면이 쩔어서 안핥을수가 업ㅂ는 그런영화였거든여 

유녀라는 컨셉은 좀 찝찝하긴 한데 뭐 오이란 이라는 걸 알고 봐야 아는거지 모르고보면 아예 모르고 지나갈수 있을 정도고
유곽이라는 배경이나 유녀의 생활상이나 뭐 그런것이 드러난건 아니니까 ㅇㅇ 
스토리텔링을 위해 하나의 컨셉을 이용한 방법적인 측면으로 보고 패스.
그리고 그모든걸 다 잊어버릴 정도로 비쥬얼이 끝내주므로 ㅋㅋㅋㅋㅋㅋㅋ 으앙대 넘 좋아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