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미나미 Bird 모음
AKB48/영상


AKB48 チームA 3rd Stage 「誰かのために」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오오시마 마이)
AR 위로 들리는 닼민의 풋풋한 목소리가 좋다....춤추다가 다리 꺾일것같은 아기새쨔응 

리퀘스트아워 2008 9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오오시마 마이)\
춤은 여전히 뻣뻣한데 비해 카메라 태워버릴것같은 눈빛이 인상적임
 
 

 
리퀘스트아워 2009 4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오오시마 마이) 
버드가 4위씩이나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쑻 부자덕구어빠들 모하세여?


 
리퀘스트아워 2010 10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미야자와 사에)  
개인적으로는 이때쯤의 비주얼이 젤 좋다. 
내가 싫어하는 더듬이도 업ㅂ고 표현도 늘었고 무엇보다 얼굴이 잘생겼는데 청순함 하악하악



리퀘스트아워 2011 29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미야자와 사에)  
머리가 갑자기 확 노래지고...볼이 패이고 기름뿜고....ㅠㅠ 더듬이 치워버려
그래도 눈빛이 거센점이 좋네요 그리고 격한 춤에 날개 떨어진것도 ㅋㅋㅋㅋㅋ 
 
 


리퀘스트아워 2012 13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미야자와 사에)  
닼민 이때 별로 안예뻤던것 같은데 이날으 버드는 유난히 아기새스러움 ㅎㅎㅎㅎ 
2011년의 망투표로 버드가 3일차로 떨어진걸 본뒤 이때는 떨면서 생중계를 봤던 기억이...ㅠㅠ 


리퀘스트아워 2013 36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미야자와 사에)  
3일차의 미나미마츠리 그날. 추억의 대부분도 라이브하고 바로 앞에 악셀 신나게 라이브해서 잔뜩 지친 기색^^;;;;
그리고...세륜 앞머리..........ㅋ 하지만 마이크대를 쓸어올리는 닼민이 너무 좋읍니다. 닼민 전용 마이크스탠드가 되고싶어요



会いたかった 〜柱はないぜ!〜」 in 일본청년관 2006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오오시마 마이)
눈썹 꼬라지 보소 ㅡㅡ;; 암흑기 접어들기 직전이라 아주그냥....ㅋㅋㅋㅋㅋ



AKB48 コンサート「サプライズはありません」2010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사시하라 리노, 키타하라 리에)
리퀘아워에서 2010년 비쥬얼이 젤 좋고, 다 통틀어서는 요요기가 제일 좋음 화장 쎄게 한것도 좋고 무대 연출이나 시퍼런 조명이 잘어울렸음 


業務連絡。頼むぞ、片山部長! inさいたまスーパーアリーナ 2012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야마모토 사야카, 다카야나기 아카네)
버드중에 제일 안좋아하는 버드 ㅋㅋㅋㅋ 날지못하는 새를 왜 하늘로 날렸는지 이해할수 업ㅂ는 연출이다


자카르타 공연 2012 Bird (다카하시 미나미, 후지에 레이나, 아베 마리아) 아베 기럭지 쩌네여 


워싱턴 벚꽃축제 2012 Bird (다카하시 미나미, 후지에 레이나, 아베 마리아) 
아베 기럭지 쩌네여2222 볼따구 뾰루지가 인상적이신 오시님




주간AKB 수영대회특집 2010 Bird (다카하시 미나미, 시노다 마리코, 미야자와 사에)
가운데 있는 애 아동ㄴㄴ함 잡아가시면 안되요



AKBがいっぱい~전국투어 아이치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마츠바라 나츠미, 나카야 사야카)



AKBがいっぱい~전국투어 토야마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마츠바라 나츠미, 나카야 사야카)

 

 
AKBがいっぱい~전국투어 효고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마츠바라 나츠미, 나카야 사야카) 



AKBがいっぱい~전국투어 훗카이도 Bird (다카하시 미나미, 마츠바라 나츠미, 나카야 사야카)


나중에 닼민 솔로콘서트나 라이브이벤트같은거 하는 때가 오면 날개치우고 안무치우고
수수하게 락시크한 차림으로 스탠드마이크 하나 세우고 밴드반주에 불러주는 버드 무대를 보고싶은 소망이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