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미나미 솔로데뷔싱글 Jane Doe 씨디 나눔의 알림글 (나눔종료)
일상
블로그를 들러주시는 분들 안녕하세요:)
집에 제인도 여사가 몇 분 남아계셔서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

음 일단 A/B/C 타입 각각 한장씩, 그리고 극장반 두세장인데요 (극장반 자켓 없는것/미개봉 이렇게 두장 남았어요!)
일단 A/B/C타입과 극장반 두장은 완전한 씨디가 아니에요 ㅠㅠ 제가 닼민한테 줄 선물을 만드느라고 자켓을 빼서 썼어요. A타입은 씨디도 뺐구요
그래서 A타입은 자켓과 씨디가 없이 DVD만 들어있고, B/C/극장반 두장한장은 자켓만 없는 상태입니다. 사이드라벨은 전부 있어요!
물론 개봉 되어있고, 리핑하느라고 씨디도 한번씩 돌린 상태에요^_TT
그리고 극장반 한장은 미개봉인데 씨디케이스가 깨진게 하나 있어서 요것도 같이 나눔해요! 씨디 케이스만 교체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렇게 총 6장입니다.  



대신에 빈 자켓은 이렇게 칼라복사를 해서 채워놓았구요! 가사면은 비어있어요^^;;;; 
A타입 같은 경우 빈 씨디는 공씨디에 똑같이 구워서 넣어드릴께요..(..) 그리고 씨디가 없으니 대신에 제인도 타워레코드 특전으로 풀린 생사진 한장 같이 넣어드릴께요!

혹시 씨디 갖고싶으신 분이 계시면
이글 댓글에
받으실분 성함, 주소, 우편번호, (필요한 경우)전화번호, 갖고싶은 타입, 씨디를 갖고싶은 이유 이렇게 해서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극장반의 경우 미개봉+깨진 씨디/불법복제자켓(ㅋㅋ)씨디 중에 골라서 써주세요~ 

택배비는 제가 부담할께요>_< 그리고 양심적으로 닼민 예뻐해주시는 분들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당! 물론 이블로그 오시는 분들이야 그러시겠지만ㅎㅎ

신청은 5/19일 일요일까지 받아볼께요. 선착순 여섯분에게 드리려고 하구요, 일요일 전에 마감되면 블로그에 공지할께요~
혹시 신청하신 타입이 겹치면 먼저 신청하신 분께 원하는 타입을 드리고, 남는 타입으로 돌릴께요. 

CD, DVD는 재생해봤을때 별 문제 없었고, 사실 요새 씨디로 음악들으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니 그냥 소장용? 으로 생각하시면 무방할듯.......ㅋㅋ
겉으로 보기엔 크게 차이 안나욬ㅋㅋㅋㅋㅋㅋㅋ능 제생각인것 같지만......(..) 

신청자 업ㅂ으시면 제가 안고 살면 되니까여 머........그럼 나눔글 끝.  

+) C타입은 초고속으로 나눔완료 ㅋㅋㅋㅋ
++) B타입도 나눔완료! A/극장반 3장 남았어요^.^ 
+++) A/극장반 2장 남았어요 
++++) 극장반 2장 남았습니다. 한장은 케이스에 깨짐있는 미개봉이고, 한장은 자켓없는 개봉버전이에요. 
+++++) 자켓 없는 극장반 1장 남았어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itney Spears - Me Against The Music (Feat.Madonna) MV  (1) 2013.05.30
Hㅏ..............  (2) 2013.05.23
그냥  (2) 2013.05.13
내새기 존예 존잘 존귀인데요.  (2) 2013.04.30
Aㅏ....................  (0) 2013.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