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미나미 솔로 데뷔 싱글 「Jane Doe」 4/3 발매
다카하시 미나미 솔로 활동/이야기



인기 아이돌그룹 AKB48의 다카하시 미나미(21)의 솔로 데뷔곡 「Jane Doe」 가 4월 3일에 발매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AKB48으로부터의 솔로 데뷔는, 9명 째가 된다.

작년 8월의 도쿄돔 공연에서 염원의 솔로 데뷔가 발표되고 나서 약 반년, 타이틀곡의 레코딩과 뮤직비디오의 촬영이 최근 이루어졌다. MV의 세계관을 표현한 촬영한 이번 신 비쥬얼 컨셉에서는, 보통의 교복 풍 의상으로부터 한걸음 나아가서, "절대 영역" 을 보여주는 듯한 섹시함과 쿨함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나카마 유키에(33) 주연의 드라마  「사키」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후지TV계) 의 오프닝으로 사용되고 있는 타이틀 곡의 제목은, 신원 불명의 여성의 가명. 한 명의 여성에게 농락당하며 사랑에 빠져가는 남자의 시선으로 쓰여진 가사에, 락 풍의 곡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솔로 데뷔 싱글은 Type-A, B, C의 3종으로 발매된다. 3종 공통으로 타이틀곡, 커플링곡(제목 미정)을 수록하며 3번 트랙에는 각각 다른 곡들을 수록한다. 첨부되는 DVD에는 타이틀곡, 커플링곡의 뮤직비디오 2곡에 가세해 특전 영상도 첨부된다.

자신의 생일 5일 전에 발매되는 이번 솔로 데뷔 싱글의 오리콘 주간 랭킹은, 다카미나가 22살이 되는 당일, 4월 8일에 확정될 예정이다. 



처음에 흑백으로 떴을때 채찍든줄알고 촌나 놀랬는데 알고보니 비즈커텐이었당...또르르
아티스트 이미지라고 하니 이것이 PV컨셉인지는 알수 업ㅂ지만 아무튼 존나쎈컨셉을 지향하는 걸로 
PV는  세레브의 보석을 훔쳐서 쫓기는 몸이지만 세상에서 잃어버린 빛을 되찾는, 선과 악 사이에서 사는 존재의 느낌으로 찍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쿠치비루 후레즈 풍의 락시크한 컨셉을 원했는데 그것보다 좀더 나가서 나쁜 여자 냄새 풀풀 풍기는 쿨섹시한 컨셉인가봄 ㅇㅇ
뭐 몰라...아무튼 무대에는 어쩌고 나올런지 몰라도 저 이미지보단 좀만 힘빼고 나왔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

 




아침방송의 곡 미리듣기. 락풍이라기엔 생각보다 가벼운 편곡이라 초큼 더 무거웠으면 하는 마음이 들긴 하는데 뭐 딱 예상했던 느낌의 전개.
악수회에서 뒷부분 반전 기대된다고 했더니 "그렇네 반전이 있으니까 기대하라능ㅇㅇ" 이라고 했던 오시의 마음에 부응하지 못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예상했던 느낌. 그렇다고 나쁘다는게 아니라 겁나 내취향의 곡이라고요...
나는 도입만 듣고도 졌던 사람이니까 흑흑 왜이렇게 닼민한테 약한걸까 나새기?.......
근데 진심으로 괜찮은것 같은데 나만 그런건 아니겠지 일본사람들 많이 좋아해주시고 씨디도 많이 사주세요 엉엉


동발인 에그자일이 대단한 상술을 걸어둔 관계로 오리콘 1위는 뭐...현실적으로 어려울것 같지만
그냥 순위랑 관계없이 만족할만한 판매량이 나왔으면 좋겠다. 하필 위클리 발표날이 생일이야 망해써................
내 통장과 지갑은 널 위해 있읍니다 미나미노 타메니!!!!
내 지갑으로 낳을 씨디들 내가 안고 죽을테니 상술엔 상술로 맞대응하는 자세로 유니버설은 신박한 이벤트나 생각해주시길 ㅇㅇㅇㅇ
괜히 아티스트 노선간다고 그냥 악수회 딸랑 넣고 이런거 ㄴㄴ해 라이브 넣어주세요 제가 갈거니까!


아직 한달도 더 넘게 남았는데 벌써 이렇게 떨려서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기의 앞날에 영광이 함께하게 해주세요 엉엉어엉
솔직히 성적이 좋으면 좋겠지만 그냥 닼민이 만족할수 있는 활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본인이 행복하면 되는거지 뭐...
요샌 그 가치가세 끝나고 새로한 방송도 그렇고 아무튼 마냥 안쓰럽고 짠해서 사랑이 넘쳐나는 기간인듯 흑흐그흑휴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기...ㅠㅠㅠ
취준생활하는 딸가진 울엄마아빠의 심정이 이런걸까?
근데 엄마 미안해 딸내미가 자꾸 통장을 섬나라에 열어주고 있어^_TTTTTTT  일본에 숨겨둔 애인이 있어서요ㅇㅇ...
능 다음에도 또 입국심사때 걸리면 진짜 이렇게 말하리라 존나 나좀 그만잡아요 이주만에 또왔다고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그냥 덕후일뿐


오시멘의 느린 걸음을 같이 느리게 걸어드릴테니 부디 힘내서 으쌰으쌰 연습 열심히하세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