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민 포토북이 드디어 내품에>_<
일상


그동안 늦덕이라 아직 포토북을 못모셔왔었었음

저번주에 교보간김에 둘러봤더니 사시하라 포토북이 있길래 혹시나 하고 봤더니 닼민껀 음슴 ㅠㅠ

그래서 직원언니에게 물어봤더니 주문이 된다는거! 그래서 바로 결제하고, 일주일뒤인 오늘 도착했다고 연락문자가+_+

드디어 내손에 들어온 내새기의 포토북 ㅠㅠ


물론 일어까막눈은 책을 열자마자 문맹이란 이런것이구나 ㅇㅇ 를 뼈저리게 느끼면서 멘붕에 빠졌읍니다만

그래도 사진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서 그냥좋음 완전좋음ㅠㅠㅠㅠ


오시부심때문인진 몰라도 애들 사진집&포토북중에 컨셉이나 사진이나 젤 맘에  들게 뽑힌편. 일단 미즈기샷이 적어서 맘이 편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미즈기샷에 적응한듯 못한 1인^_ㅠ 생사진도 셋중에 젤 갖고싶던거 나와서 이이데스요


긍데 책이 생각보다 표지같은게 얇아서 백팩에 쳐넣으면 구겨질까봐 일단은 책커버로 감쌈 ㅋㅋㅋㅋㅋㅋ 책도 보호하고 일코도 하고 일석이조 일타이피 얏호 닼민 절대 니가 부끄러우ㅓ서 그런거 아니얌. 다만 언니의 사회적 지위와 체면이 약간 반영된 조치였단다. 


사진이야 이미 스캔본으로 다 본 이후지만, 그래도 다시 찬찬히 보는데 내 오시님 너무 예뻐서 어쩔줄 모르겠읍니다 닼민 왤케 이쁨???? 그니까 멘돌차림으로 꿈에 나오지 말고 (맞다 그제 꿈에 카이어빠 나와서 무지 당황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아무리 멘돌보다 잤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물논 닼민이 잘생기긴 했음) 나올꺼면 이러케하구 나와라 ㅇㅇ


안그래도 세이부돔 2일차 백스테이지 영상보고 지난일이지만 너무너무 속상해서 어미새모드로 어이구 내새끼 하고있는 차에 포토북까지 와서 완전 덕심 폭발중인듯....엉엉 달리고싶다....과제도 해야하고 시험공부도 해야하는데.......덕질하고 놀때가 아닌 취준생^_TTTT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닼민이 좋아서 야밤중에 우는 글  (0) 2012.07.29
어미 눈엔 내자식이 젤 예뻐요  (0) 2012.07.08
닼민 생일 축하해:)  (10) 2012.04.08
  (4) 2012.03.07
멘붕의 도가니탕  (0) 201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