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01 AKB48 ハト・エレキ 극장반 개별악수회 - 다카하시 미나미 후기
후기


2월에 잔뜩 질러놓긴 했는데, 7월에 갔다오고 한참 못가서 닼민 보고싶다구 앓다가
도저히 안되겠어 하고 같이 질렀던 12월. ㅋㄴ님이랑 같이 갔읍니다 

원래 가을에 나올 닼민 싱글 생각하면서 참았던건데 이 무슨.....아직도 소식이 업ㅂ어 ㅡㅡ
1박 2일의 바쁜 일정에다가 몸이 안좋아서 개삽질...여러분 악수회 갈땐 몸관리 잘하고 갑시다. 



4부 첫번째 (1장)

나 : 오히사시부리!
('A`) : 오히사시부리~
나 : 나 지금 공항에서 옴
('A`) : 올ㅋ 그렇구나 (도야)
나 : 이제 몸 괜찮아?
('A`) : ㅇㅇ 괜찮음 (^_^) <-하가시
나 : 다시 올께!
('A`) : 바이바이~ 

닼민은 괜찮다는데 내가 안괜찮은 그런 상황
아무튼 한참 몸 안좋아뵌다는 레포가 많았어서 하반기는 닼민 걱정하다 다 지나간것 같은데
어제는 살이 쪽빠져서 그렇지 얼굴은 괜찮아 보였당 흑흑 그리고 살빠지니까 솔직히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

그리고 첫번째 턴까지는 그럭저럭 참을만 했는데 두번째부터 죽음의 컨디션난조가 덮쳐서 ㅋㅋㅋㅋ

줄서있는데 팔다리가 막 떨리고 배랑 머리가 너무 아파서 아무것ㅅ도 생각할수 업ㅂ는 상황이 옴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악수회날ㅗ
암튼 그래서 두번째 루프는 망드립으로 망해서 레포 날림 ㅋ_ㅋ



4부 세번째 (1장)
 
나 : 나 취직했엉
('A`) : 소나노!
나 : ㅇㅇ! XXX임 (개인정보보호차원ㅋㅋㅋㅋㅋ) 
('A`) : 마지까! <-하가시
나: ㅇㅇ 언젠가 너 초대할께 ㅂㅇㅂㅇ
('A`) : 바이바이~

이번에 취업하게 되서 닼민한테 자랑하겠다고 미리 생각하고 갔었음
근데 몸상태가 망이라 녹음 들어보는데 ㅋㅋㅋㅋㅋ 존나 영혼없이 말함 말투만 들으면 취직했다는 말이 아니라 취업 또 실패했어의 톤....ㅋㅋㅋㅋ
암튼 내새기를 초대할수 있는 짬이 될때까지 열심히 하겠읍니ㄷㅏ...일해야지 일

그리고  5부에 좀 쉬고, ㅋㄴ님이 약 가져와주셔서 먹은게 그제야 약기운이 돌아서....이때부터 좀 살만해짐 



6부 첫번째 (1장) 
 
나 : 세컨드 언제려나?
('A`) : 움 몰랑....(팔자눈썹 으으 씹귀 ㅠㅠㅠㅠㅠ )
나 : 세컨드에 Sosotte 커버로 넣는건어때? (올해 혼다 미나코 추모공연에서 닼민이 부른거)
('A`) : 오 이이네...넣고싶어 넣고싶어('A`*) 
나 : ㅋㅋㅋ세컨드사려면 돈 준비해야하쟈나 알려줘 <- 말하다 하가시 세게당해서 닼민이 걍 웃으면서 바이바이ㅋㅋㅋㅋ

님 싱글 왜 안나와여 왜 몰라여 왜 안알려줘여........ㅠㅠ 단호박가튼 새기
내가 참고 기다렸는데 2월때문에 돈 다썼쟈나 근데 또 샤메회 하쟈낳ㅎㅎㅎㅎㅎㅎㅎ 아 내통장...햄보칼수가 업ㅂ어
근데 소솟테는 진짜 넣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존좋존예인데 메자마시 그 짧은 영상이 전부라니 밀녹이라도 내놔라 일덕새기들앙ㅠㅠㅠㅠ



6부 두번째 (1장)
 

나 : 나 오늘 몸이 별로 안좋아서... <-목소리 기어들어감ㅋㅋㅋㅋ
('A`) : 뭐라고?
나 : 나 오늘 컨디션이 안좋다곸ㅋㅋㅋ
('A`) : 아타시...??? ('A`) 
나 : ....???? 나라고 나ㅋㅋㅋ
('A`) : (급 인자해짐) 그렇구나...어떡해 ㅠㅠ <-하가시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올께 

아 할매미나 할매미나! 스물두살짜리가 벌써 가는귀가 먹었나!!!! 능 제 발음이 안좋아서 그래요
암튼 이렇게 써놓으니까 느낌이 안살지 뻘하게 만담같아서 재밌었고 닼민 규ㅣ여워서 기분 좋아짐
마지막에 빵터진건 닼민이 말 못알아먹고 두번이나 딴소리해서 한마디밖에 못한게 빡치는데 그런 내새기가 규ㅣ여워서 웃은 그런 웃음입니다 



6부 세번째 마지막 (1장)

나 : 마지막이니까 질문. 나 몇살처럼 보임?
('A`) : 스물둘 (단호박)
나 : 에에에에ㅔㅔ에? 스물X살인데! (닼민보다 몇살 더 많아여)
('A`) : 와오..('A`!)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에 봐~

와와와 오시가 스물둘이라니까 스물둘이라고 생각하고 살아야지
안그래도 요새 나이먹은거 너무 실감나서 우울했능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리가또


그리고 6부 마치고나서 자리 잘잡고 맨앞줄에서 기다리다가 닼민이 다 마치고 나와서 인사함
손인사 해주고나서

('A`) : 오츠카레사마데시타!
팬들 : 오츠카레사마데시타아아아ㅏㅏㅏ!!!!!!
('A`) : 와줘서 고마워!!
팬들 : 아아아리가또 ㅠㅠㅠㅠㅠ
('A`) : 다같이 잇뽄지메 하고 끝내쟝!
 
해서 다같이 요이....짝! 오츠카레사마데시타 하고 손인사 잔뜩 해주고
높은거 신구 뒤뚱뒤뚱 걷다가 또 뒤돌아서 손인사 해주고 규ㅣ엽게 들어감
뭘먹으면 하는행동이 저렇게 하나같이 씹덕거릴수가 있엉....가츠동?

능 아무튼 영양가 업ㅂ는 후기였읍니다

근데 6장도는것도 이렇게 힘든데 2월에 어쩔ㅋㅋㅋㅋㅋ 악수권 받았는데 조나 무슨말을 해야 다 쓸수 있을것인지 아찔하네여 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