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517 AKB48 次の足跡 샤메회 후기
후기
세달이 다되어가는 지금 후기를 쓰는 이유는....
이번주에 악수회를 가기 전에 밀리고싶지 않아서입니다^_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막상 쓸라고 블로그 로그인했더니 뭐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뭐 적어놓은거 있나 싶어서 트위터 보는데 거기도 안써놨고 난 도대체 이날 뭐한건지 모를....
이때 샤메때문에 핸드폰 줘서 녹음도 못했고 흑흑 그냥 대충 쓰겠읍니다 기록용;ㅁ;

이때으 일정은 빡빡하게 1박2일!
토요일 아침에 카냐님과 만나서 열도로 건너감. 가자마자 넥스 타고 요코하마로 갔어요
숙소에 짐만 던져놓고 다시 나와서 추억으 장소 파시피코로 가서 모네링님과도 조우함. 
휴 시발 파시피코 얘기 쓰다보니 또 열받네 1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는 세컨드...
아마 제인도 그런것도 그냥 꿈이었나봐 첫번째 싱글은 안나왔던건데 내가 꿈을 꾸었낰ㅋㅋㅋㅋㅋ스페셜라이브는 흙오이될 기세^^;;

암튼 일부러 1박만 할라고 느지막하게 잡아둔 일정을 소화하러 고고
대화 내용은 기억이 안나니까 그냥 대충 사진만 올리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분명히 어디다 써놓고 안심하고 있었던거같은데 내가 나으 뇌용량을 너무 믿었다T_T 와 진짜 기억 하나도 안낰ㅋㅋㅋ 
아 그리고 얼굴 가리긴 했지만
덕후새기의 인권은 소듕하니까 사진은 여기서만 봐주시떼...☆ 어차피 뒷북둥둥이니까 괜찮겠져....ㅋ



5부 다카하시 미나미 (1장)

모 대충 두달만이얌;; 나 지금 한국에서 옴;;;; 오오 히사시부리 헐 지금옴? 이런얘기 한거같음ㅋㅋㅋㅋㅋ
근데 닼민은 내가 나 어제 한국에서 왔어 오늘 한국에서 왔어 해도 그냥 내가 일본사는 애라고 생각하지않을까 싶기도...ㅋㅋ
 

하트가 찌그러졌;ㅅ; 




6부 오오시마 료카 (1장) 

한국에서 왔어여 지난번에도 왔었쟝! 료카 오늘 엄청 규ㅣ여우어어어 이런 얘기 하다가
료카가 뜬금업ㅂ이 니 가방 카와이이이 해서 응...? 했던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한장이니까 무난하게 하트. 근데 왜 난 자꾸 하트 주문해놓고 브이까지 하는거지....습관이란게 참 무서운거더군 ㅠㅠ 
아 대조각 있고나서 처음 보는거라 료카 치무비로 갔지만 그래도 됴아행;ㅅ; 응원행;ㅅ; 요런 얘기 하고
료카는 또 와줘!!!! 를 외쳤는데 미앙....한장만 질러서 미안해 언니가 ㅠㅠ 






6부 이리야마 안나 (1장)

이리야마상 정말 알흠다우신데 그 아리따움이 사진에 잘 안담기셨...ㅠㅠ
아이폰을 주깁시다 아 얼마전에 물에 빠져서 죽었지.....샤메 사진 안옮겨놨으면 나 스스로를 척살할뻔 ㅠㅠ
내가 작은키가 아닌데 안나가 겁나 높은 힐을 신어서 나보다 커서 놀라고 ㅋ ㅋ
구냥 님 예뻐여 모 그런얘기 하구 안나가 나 손톱 예쁘다고 칭찬해줌 근데 이때 네일 뭐였는지 놉기억....





7부 다카하시 미나미 첫번째 (1장)

이거 한국에서 인기많은 포즈인데 뿌잉뿌잉이라고 햏ㅎㅎ 하면서
뿌잉뿌잉을 알려주면서 주문한거 외엔 기억이 나질 않읍니다....
근데 다시 보면서도 느끼지만 내새기는 콩만한게 꼭 장군감처럼 떡벌어지게도 서있는다 참ㅋㅋㅋㅋㅋ 







7부 다카하시 미나미 두번째 (1장)

148.5에게 머리 팡팡 받고싶어서 저으 몸을 접어보았어요
벌받는거 아닙니다
먼가 내가 잔뜩 수그리니까 사진찍어주는 스탭이 비웃었던 기억이 난당....ㅋㅋㅋㅋ





7부 다카하시 미나미 세번째 (1장)

나 : 있쟈낭, 나 이번이 너 보러 일본온거 열번째임ㅇㅇ
('A`) : 헐 마지데? %$#%^*($ (닼민 말 빨라서 못들음)
나 :  ??...ㅇㅇ 큰하트 해줘!
('A`) : ㅇㅋ

그리고 내 왼손은 뭐하는지....큰하트해달라며 병시나 ㅠㅠ 
암튼 닼민으 살짝 보이는 옆구리가 포인트다제




+) 이건ㅋㅋㅋㅋㅋㅋ 나와서 보니까 스텝이 이상한거 하나 더찍어놓음ㅋㅋㅋㅋ  






8부 다카하시 미나미 첫번째 (1장)

그냥 왠지 눈마주치니까 오글거림에 떨었던 기억만 남았다....
그리고 모자이크 속의 내 얼굴이 너무 키모이.....광대승천중ㅋㅋㅋㅋ





8부 다카하시 미나미 두번째 (1장)

나게키스 해달라고 해서 받음 ;ㅁ;

 





8부 다카하시 미나미 세번째 (2장)

이때 총선 나가는거 확정 된 다음이었나? 아무튼 총선 힘내라고 뭐 그런 얘기 했던듯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후라게 첫번째 앗짱포즈 해달라고 해달라고함
그리고 난 또 수구리 수구리...몸을 접어서ㅋㅋㅋㅋ
아 근데 스텝이 무릎은 꿇지 말라고 해서 되게 어정쩡하게 쪼그려서 찍었던듯 ㅇㅇ




구리고 이게 마지막임 낼 다시 한국가 8월에 또 올께 구런 얘기 해서
닼민이 조심히 돌아가라고 여러번 말해줌
승리를 기원하는 브이V로 마무리!




쓰면 기억날줄 알았는데 안나쟝....어떡하지 내 기억력 일하면서 점점더 바보가 되어가는것 같아ㅠ.ㅠ
휴 그리고 이번주는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쎄쎄쎄 하러 가는듯 요새 그냥 회사죽순이라 영상이고 뭐고 구플체크 정도밖에 못해서 할말이 없ㄷㅏ

그냥 딴소린데 일하다 보면 외국에서 우리나라 아이돌 보러 온 열도 아가씨들 자주 보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남일같지 않은게 문제....
암튼 물건너가는것도 이번 악수회 이후로는 당분간 예정이 없어서 ㅠㅠ 닼민 솔로 나오면 그때 가려구 생각중인데 그거 제가 죽기전에 나오긴 하는건가욬ㅋㅋㅋㅋ
당분간 못보니까 이번에는 얘기 잘 하고오고 싶은데 혼자가는것도 오랜만이구 요새 다시 일어쌩고자로 회귀해버려서 보나마나 망할 듯^^

암튼 볼것도 없고 재미도 없는 샤메회 후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