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22-23 AKB48 ハト・エレキ / 鈴懸なんちゃら 극장반 개별악수회 후기
후기
돌아오자마자 바빠져서 일주일 지나서야 후기를 쓰능^_T

으 일하다가 금요일날 칼퇴하고 바로 다음날부터 이틀 악수회라 피곤피곤~_~
더군다나 다음날은 대망의 대조각마츠리여서 괜히 이래저래 심난한 상태로 바다를 건너갔당. 


아무래도 이땐 약간 정신나가서 지른게 틀림업ㅂ...
게다가 이게 다가 아니였지ㅡㅡ


휴 사요나라크롤/하트에레키/스즈카케난챠라 극장반 필요하신분....?
착불로 드릴께요 부디 가져가세요 집에 쌓여있는 씨디 진짜 노감당임ㅋㅋㅋㅋ

아무튼 금요일날 저녁에 퇴근후 밤비행기로 도쿄로 날아가서
다음날 남풍님(http://minamikaze.tistory.com), 카냐님(http://akblog.tistory.com) 과 함께 마쿠하리멧세로 갔읍니다. 
이번에는 닼민 말고 다른 멤버도 조금 더 질러보았음~_~

아래는 악수회 레포. 


첫날의 닼민은 요렇게 하고 나옴

 

140222 1부 니시노 미키 (1장)

나 : 처음 뵙겠습니다
미키 : 처음 뵙겠습니다
나 : 한국에서 왔어요!
미키 : 아! 고맙습니다~
나 : 한국에 미키짱 응원하는 팬 많으니까...
미키 : 정말???? 많이 있어????? (미키 텐션 급상승ㅋㅋㅋ 잇빠이 이루???? 하는거 규ㅣ여웠엉ㅠㅠ)
나 : ㅇㅇ 많아^^
미키 : 자 그럼 소문 더 내줘! 
나 : ㅇㅇ 바이바이~
 
이거 지를때 오오에도온천 CM이 막 뜨던 때였나?
암튼 그 CM에서 미키가 와타시모 핑크가 이이 ㅠㅠ 하고 징징대능게 규ㅣ여웠다는 단순한 이유로 질러봤는데
아직 어린애고 텐션도 높아서 규ㅣ여웠당! 아직 잠이 덜깨고 피곤에 쩔은 나를 깨워주는 좋은 아침의 악수였음ㅋㅋ

그리고 닼민에게 갔읍니다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1부 (2장)

나 : 히사시부리
('A`) : 히사시부리~~~~!!!!!! (못알아볼줄 알았는데 진심으로 반가워해서 도리어 당황시작;;;)
나 : 미나미 오늘(한국엌ㅋㅋㅋ;;) 아 아니 쿄오 리본 규ㅣ여웡
('A`) : ㅇㅇ가끔 해줘야짛ㅎ
나 : 응ㅎㅎㅎㅎ(멘탈분리시작) Aㅏ 긴장된다ㅠㅠㅠㅠㅠㅠ
('A`) : 난↗︎데???
나 : ㅠㅠ 니 앞에 있으니까 긴장하지
('A`) : 긴장하지마!!!! (단호) 머리 염색했어? (주제 환기중ㅋㅋ)
나 : 아 일본어 다 잊어버림 ㅠㅠㅠㅠ (아직 정신 못차리고 딴소리중^_T) 
('A`) : 머리 염색했어? 
나 : 응? (머리 새로 했냐 로 알아들음) 어어ㅓㅓ? (하가시)
('A`) : 규ㅣ엽게 잘어울리넹 ㅂㅂ
 

12월에 갔을때 반년정도?만에 갔더니 못알아보는 느낌이라 (근데 12월건 레포는 썼어도 사실 느낌이 잘 기억안나는게 그날 너무 몸이 안좋았어가지고;; ) 
당연히 못알아볼거라고 생각하지만 굴하지않고 걍 히사시부리라고 친건데 도리어 닼민이 진짜 히사시부리~~~하게 받아줘서 놀람ㅋㅋㅋ
거기다가 머리 뭐 어쨌냐고 물어봐서 머리에 뭘 하긴 했는데 어떻게 알지?? 하고 또 당황;;; 왜그래 덕후 놀라게!

여기서 십덕포인트는 못알아듣는 덕후에게 두번이나 염색했냐고 물어본뒤 대답이 시원하게 안나오자 알아서 카와이니 니아우ㅇㅇ 하고 결론내리는 점이었다능.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2부 첫번째 (2장)

나 : 내 뒷사람(ㅋㄴ님)이 너 영업해서 3년전쯤 널 알게되고 팬이 된거임
('A`) : 오오 그렇구나!! 기쁘네 저사람 덕분이라니
나 : ㅇㅇ파워블로거임 
('A`) : 에??? (너무 압축해서 말했더니 못알아들음ㅋㅋㅋ)
나 : 저분 팬블로그가 
('A`) : ㅇㅇ블로그가??
나 : 조나 쩐다능 (하가시)
('A`) : 에에에ㅔㅔㅔ 고맙쟝
나 : ㅋㅋㅋㅋ바이바이 (ㅋㄴ님한테 토스) 
 
왠지 한번 말해보고 싶었던 네타였는데 연번으로 간김에 ㅋㅋㅋㅋㅋ
반도의 닼민오시들은 다 안다는 닼민오시 두분이 계시는데....!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2부 두번째 (1장)

나 : 오늘 패션 체크해주세여!

('A`) : 카와이이요! 이거 자켓두 귀엽고 (하면서 내 코트 소매를 만지작만지작)
나 : 그래서 몇점? 
('A`) : (갑자기 내 코트 앞섶을 막 열어봐서 심장 쿵...ㅋㅋ) 이 안엔 원피스야?
나 : ㅇㅇ 
('A`) : (심각한 표정으로 전체를 한번 스캔하고 단호박먹더니) 75점ㅇㅇ (하가시)
나 : 오!!!!!!! (하고 주체가 닼민인게 기억났....) 응?????ㅋㅋㅋ 암튼 바이바이 
 
자타공인 (과거의) 사복부스이던 닼민한테 75점을 받았는데 이거 좋아해야하능지 말해야하는지..!! 
암튼 갑자기 옷 소매랑 자켓 앞섶이랑 만지구 열구 그래서 놀랐쟈나...오시가 막 내옷을 막...ㅋㅋㅋㅋ



140222 다카마시 미나미 2부 네번째 (2장)

ㅋㄴ: 뒤에 오는 사람이 요즘 취직을해서 힘도 없고 그렇거든 
닼: (심각)ㅇㅇ 
ㅋㄴ: 이따 오면 뫄뫄언니 기운내! 하고 말해줘 
닼 : (표정 심각하게 하고 한번 더 해달라고 손짓) 
ㅋㄴ : 뫄뫄언니 기운내라고 
닼 : (오케이사인) 
둘이 엄지손가락 올리고 말없이 ㅂㅂ

능 앞에 카냐님이 이런 네타를 치시고 바로 뒤에 내가 들어갔는데 
대충 이런거 할거에여! 능 들었지만 자세한건 몰랐던 상태로 부스 입성

('A`) : 뫄뫄(본명) 힘내!
나 : 응????? 아...괜찮앟ㅎ
('A`) : 힘내라고! 일 열심히 하구!!!
나 : ㅠㅠㅠㅠ 아리가또 ㅠㅠㅠㅠ 나 XXX에서 XXX로 일하고있엉 (지난번에 말했지만 기억 못할테니ㅋㅋㅋ)
('A`) : 오 스고↗︎↗︎이쟝!!! 멋진 일 하는구나!! 근데 그일 힘들지? (너이새기 힘든거 내가 안다('A`) 의 포슼ㅋㅋㅋ 동종업계쟈나...ㅋㅋ)
나 : ㅇㅇ 그렇지ㅠㅠ
('A`) : 그래도 힘내고
나 : 고마워 ㅠㅠ 점심 마니먹구 (하가시)
('A`) : ㅇㅇ 앙뇽! (한국어)

저렇게 잘해줄지 몰랐쟈나여 진짜 이때 넘 감동받음....퓨퓨
앞에 네타 잘쳐주신 ㅋㄴ님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리구^_ㅠㅠㅠㅠ
닼민은 진짜 다정도 병이지 정말........일개 팬한테두 저렇게 잘해주는데 진짜 후배등 상담해줄땐 내가 후배라면 그 다정함에 녹아버릴것같아ㅏㅏㅏㅏ

암튼 요렇게 2부 끝내구 조금 쉬다가 3부로. 3부는 닼민 외 5부씩 배정받는 멤버들의 휴식타임



140222 오오시마 료카 3부 (2장)

나 : 하지메마시떼~
료카 : 하지메마시떼~
나 : 한국에서 왔어요!
료카 : 오 한국! 좋아해여!! 
나 : ㄱㅅㄱㅅ 료카쨩 실제로 보니까 더귀엽네 ㅠㅠㅠㅠㅠㅠㅠㅠ 
료카 : 정말여? 감사합니다~
나 : ㅇㅇ 연구생때 13기에서 료카 제일 좋아했는데 팀에이 와서 넘 좋았고
료카 : ㄱㅅㄱㅅ
나 : 팀에이의 료카를 볼수있어서 정말 행복했어
료카 : 와와 기쁘네여~~~
나 : 한국에도 응원하는 팬 많으니까 힘내! 바이바이~
 
똥강아지 료카새기 한번쯤은 보고싶어서 가봤는데 
대조각 앞두고 료카한테 해주고싶은 말은 많은데 시간은 업ㅂ구 나는 말을 못하구.....암튼 료카말 듣지도 않고 다다다다ㅏㅏ말했당
실제로 보니까 진짜 쬐만한 어린애더라....흑흑 비록 다른팀으로 옮기게 되었지만 그래도 응원할께 ㅠㅗㅠ  



140222 하시모토 히카리 3부 (2장)

(앞에 남풍님이 뒷사람 내가 데려왔다고 잘부탁한다고 하고 나가신 상태)

나 : 하지메마시떼~
히카리 : 하지메마시떼~ 님도 한국사람?
나 : ㅇㅇ 한국에서 왔어요!
히카리 : 안녕하세요! (한국어)
나 : 안녕하세요! (한국어) 히카리쨩 실제로 보니까 더 귀엽넹
히카리 : 감사합니다! 근데 한국어로 $%^&%$## (못들었는데 기억도 안나...)
나 : 응????????
히카리 : (일어고자 포기하고 화제전환ㅋㅋ) 아 김연아상 은메달 축하해여!
나 : (병시닠ㅋㅋㅋ 은메달을 금메달로 듣고) 응? 2위야 2위! 
히카리 : ㅇㅇ 그러니까 톱뿌2! 오메데또~
나 : 엌ㅋ 고마워~ 바이바이

 
삐카리는 예전에 모님한테 살짝 영업당해서 관심있던 상태라 같이 들어가보기로 하고 두장 질렀었는데
먼가 연구생때 공연에서 진짜 애새기같던 느낌에 비해서능 생각보다 평범하게 예쁘고 규ㅣ여웠음ㅋㅋ
그리고 닼민이 말이 빨라서 알아듣기 어려운거에 반해 히카리는 말은 천천히하는데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더랔ㅋㅋㅋ 물론 제가 고자인 영향도 있읍니다만....

어쩐지 유나킴과 아무 관계도 업ㅂ는 내가 축하를 받아서 나오면서 웃겼다ㅋㅋㅋㅋㅋ 히카리 내가 연덕인걸 어찌알았지....!



140222 코지마 하루나 4부 (2장)

나 : 처음뵙겠습니당 한국에서 왔어여
(бвб) : 응!
나 : 냥냥 진짜로 예쁘네여 ㅠㅠ
(бвб) : 고마웡~
나 : 코지마상 제 패션좀 체크해주세여. 몇점일까여?
(бвб) : 에또.....(전신한번스캔-> 옆으로도 쭉 봄->날 뒤로 밀어서 안보이던 다리까지 다봄) 8점!
나 : (80점으로 듣고) 와아아!!!! 에.....?  난데난데????? (하가시)
(бвб) : 몰라(бвб)


냥상 정말 예쁘심 (бвб) 뭔가 그 풀어진 느낌이 좋았음ㅋㅋㅋㅋ
아 그리고 영상에서 볼땐 맨날 난쟁이들이랑 있어서 그런가 엄청 커보였는데 같이 서니까 키가 나만해서 뭔가 생소한 느낌ㅋㅋㅋㅋ 에케비 안에선 거인이었는데...!
패션체크 해달라고 했더니 생각보다 열심히 요리조리 쳐다봐서 오오 했는데 8점이라닠ㅋㅋㅋ 그 단호한 핫텐! 이라닠ㅋㅋㅋㅋㅋㅋ
80점으로 알아듣고 좋아하다가 8점인걸 알고 Aㅏ....근데 다른 냥오시분 말씀으로는 8점이면 높게 준거라고 해서 그것도 냥냥답기도 하고 재밌었당ㅇㅇ



140222 카와에이 리나 4부 (2장)

나 : 안녕하세여! (한국어)
릿쨩 : 안녕핫쎄여! (한국어) 어 칸코쿠진? 와아ㅏㅏㅏㅏ 안녕하세요~~ (한국어)
나 : ㅇㅇ ㅋㅋ 한국에서 팀에이도 릿쨩도 엄청 인기많음!
릿쨩 : 와아아아아ㅏ 아리가또 우레시이 ㅠㅠ
나 : 릿쨩 근데 진짜 규ㅣ엽넹~
릿쨩 : 아 진짜여? 아리가또 ㅠㅠ
나 : ㅇㅇ 나 근데 지금 머리도 귀여운데 (당고머리) 
릿쨩 : 오!
나 : 근데 스트레이트가 제일 좋아 ㅋㅋ (하가시)
릿쨩 : 아 고마워여! 또와요 바이바이~

릿짱 대응얘기 많이 나오길래 궁금했는데 평범하게 좋더라ㅋㅋㅋㅋ
그리고 안녕하세요 하는 발음 좋아서 깜놀ㅋㅋ 릿쨩 텐션이 높아서 신나게 악수하고 나왔음 ㅎㅎ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4부 첫번째 (1장)

나 : 점심 뭐먹음?
닼민 : 점심은 뭐더라...(생각중) 햄버그! 
나 : 맛있었음? 
닼민 : ㅇㅇ맛있었음! (하가시)
나 : 이따봐~

 
4부에 갑자기 닼민줄 사람 짱많아져서 오전에 1장쓸때 반밖에 시간 안주는 느낌;;
암튼 평범하게 밥얘기 하고 나와서 다시 들어감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4부 두번째 (2장)

나 : 요즘 보이토레 받음?
('A`) : 에?? (못알아들음)
나 : 보이토레. 보이스트레이닝!
('A`) : 아아 보이토레? 어제 갔다왔어
나 : 오! 요즘 노래 목소리 좋아진것같아
('A`) : 오. 기쁘쟈낭...고마워!!
나 : 세컨드라이브 할때....%^&&% (하가시+확밀려서 뒷말 못함)
('A`) : 마따네~ ㅂㅇㅂㅇ
 
뭔가 평범하게 응 어제도 갔다옴 ㅇㅇ 이런 느낌이라 꾸준히 가는건가 싶었는데 뭐 모르는 일이지만....!
아무튼 2싱글 언제요...악수회도 좋지만 세컨드라이브가 젤 시급함 ㅠㅠㅠㅠ 휴....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5부 첫번째 (1장)

나 : 아까 미나미가 나 75점 줬쟈나?
('A`) : ㅇㅇ 그랬지
나 : 근데 코지마상이 8점줌ㅋㅋㅋㅋㅋㅋㅋ
('A`) : 왘ㅋㅋㅋ 난데 코지맠ㅋㅋㅋㅋ
나 : 그러니까 ㅋㅋㅋㅋㅋ (하가시) ㅂㅇㅂㅇ
 
이쯤되니 할말이 업ㅂ어서 코지마상을 제물로....!
난데 코지맠ㅋㅋㅋ 하면서 빵터지는게 좋았음ㅋㅋ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5부 두번째 (1장)

나 : 닼민의 추천 맛집 알려주세여 바이린빼고 (강조)
('A`) : 바이린 외엔...신주쿠교엔노 뫄뫄! (단호박)
나 : 아! (혹시....요새 영업중인)
('A`) : 거기 쇼가야끼가 짱임bb (맞음....ㅋㅋ)
나 : ㅇㅇ 가볼께 ㅂㅇㅂㅇ 
 
왠지 저기 얘기할것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 닼민은 하나 꽃히면 그거만 보는 외길인생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5부 세번째 (1장)

나 : 핸드폰 뭘로 (물어보려고 하는데 옆에 둔거 봐버림ㅋㅋㅋㅋ) 바꿈?
('A`) : 핸드폰 이거~~~ (하고 옆에 충전중인거 가리킴)
나 : 오 5S
('A`) : ㅇㅇ그렇지
나 : 와타시모! (능 난 5인데 잘못말함ㅋㅋㅋㅋ)
('A`) : 어라 같은거네....? ㅋㅋ 
 
저 사실 5인데 저도 모르게 와타시모라고 했다가 와 조련 와와
마지막에 어라 잇쇼다네? 하는데 이게 글로 표현이 안되지만 말투랑 표정이 Aㅏ 이런게 낚시라는 건가옄ㅋㅋㅋㅋ
닼민은 조련을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다예요 맘먹고 하면 존잘인데 그냥 안하는거야....! 

암튼 이렇게 하구 마지막 6부로



140222 이리야마 안나 6부 (2장)

(앞에 ㅋㄴ님이 친구데려왔다고 잘해주라고 해주시고 내가 들어감)

나 : 하지메마시떼 한국에서 왔어여!
안나 : 오 감사합니다!
나 : 안나가 팀에이가 되어서 (안나:응!) 안나;; 안닝상;;;; 의 새로운 면을 볼수있어서 (응!) 정말 좋았어
안나 : 에~~~~ 기쁘다!! 
나 : 안나상;;; 의 웃는 목소리를 정말 좋아해!!
안나 : 오 얏따!!!! 에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
나, 안나 : 바이바이~~~~
 
아 이때 ㅋㅋㅋㅋ 안나한테 호칭을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평소에는 이리야마상이라고 하는데
왠지 악수회에서 성부르면 이상하니까 이름 불러야지 했다가 안나 안나상 안닝상 계속 헷갈리면서 말하곸ㅋㅋ
아무튼 이리야마상은 조나 아름답고 예브고 잘생김...그리고 그 뚜렷한 이목구비에 그 소녀소녀한 리액션과 말투가 넘 좋았음ㅋㅋㅋ
이날 안나가 기분이 좋았는지 계속 말투에 웃음이 묻어나서 행복했다능 휴휴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6부 첫번째 (1장)

나 : 하마사키 아유미상의 에이송포 알아?
('A`) : 에이송포...가 그건가....(생각중) ㅇㅇ 알아!
나 : 그거 미나미 커버버전으로 듣고싶어 잘어울릴듯
('A`) : 오 기쁘넹...! ㅇㅋ
 
이건 그냥 좋아하는 노래라 나중에 라이브때 또 커버한다면 생각이라도 해봤으면 하는 마음에 말해봄 ㅋㅋ 



140222 다카하시 미나미 6부 마지막 (2장)

나 : 이거 오늘 마지막인데 네타가 없음 ㅠㅠ
('A`) : 왜 없어!!
나 : 그러니까 이번엔 니가 하고싶은 말은 업ㅂ을까나...^^
('A`) : 에~~~ 내가 하고싶은 말? 음.....너 ㅇㅇ랬지?
나 : 어! 기억하네? (능 여태까지 몇번 말해봐도 기억못해서 기대도 안했는데 드디어ㅠㅠ)
('A`) : ㅇㅇ기억함
나 : ㅠㅠㅠㅠ (감동중) 내일봐~
('A`) : 오케~

 
휴 닼민 진짜 (나한정) 조련왕이쟝....
이날 너무너무 잘해줘서 기분이 넘 들뜨면서도 이상했음 ㅠㅠ

암튼 이날은 이렇게 마무리하고 도쿄로 돌아와서 덕후님등이랑 닼민이 추천해준 맛집 갔다가 다시 다음날 악수회로 


둘째날의 닼민. 이날 머리 너무 규ㅣ여웠당 ㅠㅠ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2부 첫번째 (3장)

나 : 오하요!
('A`) : 오하용~~~ (말투 애교...ㅠㅠ )
나 : 아침 머금?
('A`) : ㅇㅇ 아침 먹었어 버터(?)파이 먹음
나 : 오 (뒷말을 잊음)..나도 빵먹었는데... (연결실패ㅋㅋ) Aㅏ 긴장돼퓨ㅠ픂ㅍㅍ퓨 
('A`) : 왜 긴장하는거야~~~~ (말투ㅠㅠ애교ㅠㅠ) 자 다시한번 할수있어! 
나 : 아 몰라 니가 좋으니까 긴장하지! ㅠㅠㅠㅠ
('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리가또고자이마슼ㅋㅋㅋ 
나 : ㅋㅋㅋㅋ미나미 아침부터 엄청 규ㅣ엽네
('A`) : 우소! 해냈당~!
나 : 트윈테일도 귀여움
('A`) : (트윈테일) 드물지? ㅇㅇ 
나 : 리본이랑 메가네도 규ㅣ여움 (하가시)
('A`) : 예이~~~ 바이바이
 
아침부터 키모이하게 오시 앞에서 카와이 남발;;;;
은 귀여운데 어떡해여 할말업ㅂ을땐 카와이랑 스키만 말하면 되는거야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2부 두번째 (2장)

나 : 어제 니가 추천해준 XX 갔다옴
('A`) : 얏따!!!! 맛있었지? 예이~~
나 :응 맛있었어!! (능 막 그렇게 맛있진 않고 그냥 닼민 입맛에 딱인 달고짜고...)
('A`) : 너 대단하넼ㅋㅋㅋ
나 : (약간 마뜨다가) 저사람(ㅋㄴ님) 이랑 같이감! 
('A`) : 아 같이??ㅋㅋ 일부러 갔어? 신주쿠 교엔까지? 잘찾아갔네
나 : ㅇㅇ
('A`) : 헤매지 않았어?
나 : 응?
('A`) : 헤메지 않았어? 
나 : 으...응응 (잘 못알아먹었는데 대충 눈치롴ㅋㅋ) 다시올께!
 
나는 여태까지 내가 닼민맘인줄 알았는데 이날만큼은 닼민이 블루맘......!
일어도 잘 못하는 외국냔이 길을 잃진 않았을까 잘 갔다온걸까 다다다ㅏ다 말하는데 되게 엄마같았당....
흑흑 쪼끄만한게 진짜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이런식으로 사람을 챙겨주는구나 하는 느낌을 짧은 대화에서도 느낄수 있었음 흡 다정해:Q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2부 세번째 (2장)

나 : 어제 거기 갔었다구 했쟈나
('A`) : ㅇㅇ 
나 : 거기 한국인 점원이 말하기를 여기 자주오는 연예인이..... (말문막힘ㅋㅋㅋ)
('A`) : 연예인이 온대?
나 : 웅웅 
('A`) : 나 왔었다고 그래?
나 : ㅇㅇ 그래서 신기했음ㅋㅋ
('A`) : 뭐가 신기함ㅋㅋ
나 : 먼가 스고이한 사람이쟝! 
('A`) : ㅋㅋㅋㅋ 나 거기 엄청감
나 : ㅇㅇ 그래서 소문나서 사람 많이온대
('A`) : 예이~ 다카미나의 추천맛집ㅋㅋ
 
쇼가야끼 가게 부심 절엉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미나미노 오스스메의 쇼가야끼....!


사실 내입맛엔 너무 달았지만 그래도 다음에 갈때 시간나면 또 가겠지 그런것이 덕후....
아 그리고 갔는데 놀랐던게 점원이 한국사람이라 깜짝 놀랐당
우리 막 한국어로 메뉴 고르고 있는데 갑자기 어 한국분이세요??? 이래서 당황함ㅋㅋㅋㅋㅋ
큰 가게는 아니라서 그런가 어떻게 알고 오셨냐고 해서 친구가 추천해줬다고 했더니
아 요새 에케비 멤버가 자주 와서 손님 엄청 늘었거든여 그래서 에케비 팬이신줄 알았어요 그러길래 엄청 찔렸는데 아니라고 부인함^_TTTT
미나미 니가 부끄러운건 아니지만....한국에서 와서 그 가게까지 쫓아왔다고 하면 얼마나 개씹덕같겠음? ㅠㅠㅠㅠㅠ 
부디 그분이 검색해보지 않으시길 바라며...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검색 걸릴까봐 가게이름 안쓸게여 궁금하신 분은 따로 물어보세용!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4부 첫번째 (1장)

(닼민이 안경을 벗고 나옴)

나 : 안경 업ㅂ으니까 더 규ㅣ엽쟈나!
('A`) : ㅋㅋㅋ 고마엉
나 : 뭐라고 말할라고 했지........(를 생각만 한다는게 한국말로 중얼중얼;;;;;)
('A`) : 머라고 한겨
나 : ㅋㅋㅋ아 아니얔ㅋㅋㅋㅋ네타가 없어서
('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왤케 자꾸 부끄러워함! 
나 : 이따봐 ㅋㅋㅋㅋ (도망)
 
네타 고갈....몇장을 이렇게 날려먹은지ㅋㅋㅋㅋㅋㅋ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4부 두번째 (1장)

나 : 다카미나는 왜 규ㅣ여운데 이케멘임?
('A`) : 나 귀여운데 이케멘임?ㅋㅋㅋ 귀여우면 잘생기도 하고 뭐 그런거지 ㅇㅇ (도야)
나 : ㅋㅋㅋㅋㅋㅋ 뭐먹으면 그렇게 귀여워짐?
('A`) : 가츠동~가츠동~

어흌ㅋㅋㅋ 답정같은 대화여..... 
사실 닼민 실제로 보면 이케멘같다는 생각보단 그냥 작고 규ㅣ엽고 예쁘다는 느낌이 더 강하긴 하지만ㅋㅋㅋ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5부 두번째 (1장)

나 : 나 이제 다음 6부가 마지막이야 ㅠㅠ
('A`) : 그렇구낭...사비시이 ㅠㅠ 
나 : 나 이따가 마지막으로 오면 이름 또 불러줭!
('A`) : ㅇㅇ 오케~ ㅂㅇㅂㅇ 

이렇게 사심섞어서 부탁을 하구 6부 마지막으로 ㄱㄱ
이날 닼민 부스안의 하가시오빠 키도 크고 덩치도 크고 엄청 세게 밀어서 무서웠는데
이때 너무 세게 떼어내서 중심잃고 강제로 하가시오빠한테 백허그 비슷하게 안기고 발밟음ㅋㅋㅋㅋㅋ 시벙....쪽팔려



140223 다카하시 미나미 6부 (2장)

나 : 이게 마지막임 ㅠㅠ 
('A`) : 그렇구나 ㅠㅠ
나 : 내일 한국 가
('A`) : ㅇㅇ(이름) 돌아가? 
나 : 웅 ㅠㅠㅠㅠ 그래도 무슨일이 생겨도 미나미 응원할거니까
('A`) : 무슨일이 생겨도?
나 : ㅇㅇ 그니까 힘내
('A`) : ㅇㅇ힘낼께
나 : ㅠㅠ 엄청 좋아해!
('A`) : 고마워! 
나 : 5월에 샤메회 있으니까
('A`) : 그때 또 봐! 잘가 바이바이~
 
이때 나니모 앗떼모? 하면서 닼민이 다시 재차 물어보는게 되게 찡했당
특히 조각 앞둔 날이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라서 응원해준다고 말하고싶었는데 저말만큼은 잘 말할수 있었어서 다행이얌

장난치고 얘기하다가도 마지막만 되면 아련아련....ㅠㅠ 
이번엔 그냥 좋은 말도 많이 듣고 재밌게 얘기한것도 많아서 되게 행복하고 좋은 기억이었음
그리고 여전히 탈덕은 멀었다는걸롴ㅋㅋㅋㅋ.....난 최근으 내가 현실입갤하고 너무 힘드니까 금방 탈덕할줄! 착각데수요.....ㅋ

흑흑 졸리니까 대충 마무리........믜나믜 5월까지 딱기다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