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13 1830m 악수회 2부 미네기시 미나미 후기
후기
미이는 한번에 다섯장 써버렸는데 (루프 돌 시간이 없었어요 ㅠㅠ) 악수 4장, 투샷 1장!
통역해주는 친구랑 같이 들어갔는데 네타를 못정하고 가서 미이한테 말려버린 ㅋㅋㅋㅋ 그런 대화였습니당^_T
 

나 : 한국에서 왔어! 미이쨩 진짜 귀여워~
미이 : 아 아리가또!
친구 : 미이쨩 한국에서 인기 진짜 많아!
미이 :  에, 혼또?
친구 : 2위? 3위? 인기많아 정말!
미이 : (그 큰 눈으로 거짓말탐지하듯 쳐다보며 ㅋㅋㅋ) 또 누가 인기많아? 1위는 유코? 마유?
나 : (말 돌려서) 노스리브스 인기 많아! 우리 노스리브스 오시야~ (같이간 친구는 하루나 오시)
미이 :  노스리브스 누.구. 오시임? (미이가 취조해서 ㅋㅋㅋㅋ ㅠㅠ 당황해서 솔직하게 말해버림 ㅠㅠ) 
나 : 다카미나! (친구는 냥냥이라고 대답) 
미이 : 에.. 와타시오? 
나, 친구 : 미이쨩 두번째로 좋아해! 하지만 한국에 미이쨩 이치오시 완전 많아, 오늘 못온 내 친구중에도 있어!
(사진입니다)
미이 : 어떤 포즈 하고싶어?
나 : 하트!
미이 : 하트 오케이!
(퇴장하면서)
친구 : 미이쨩 얼굴 완전 작아~
미이 : 에 ww 나 별로 그런얼굴 아님 ㅋㅋ 





스텝이 초점나가게 찍었......(쓴쑻)
사실 당황해서 뻥으로라도 1오시라고 못말한게 미안하긴 했는데 ㅋㅋㅋ
그렇다고 미미가 속상해하는 기색은 아니었그여^_T (물론 속마음은 알수업ㅂ지만....)
"에..와타시오?" 는 뭔가 팬 놀려먹는 ㅋㅋㅋ 그런 츤츤거림이었어요
닼민이 왜 미미보고 고양이같다고 긔여워 죽을라고 하는지 잔뜩 느끼고 나온 ㅋㅋㅋㅋㅋㅋ 

미미야 그래도 미아내 ㅠㅠㅠㅠㅠㅠ 언니가 널 얼마나 애끼능데....
사실 노삼비오시에게 1오시 2오시가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만은 내 등신가튼 입이 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미미 예쁜데! 완전 예쁘던데!! 눈이 블랙홀같던데!!!!
왜 부스라고 하는지 알수가 업ㅂ다 wwwwww 정말로 '미녀'기시였음 ㅇㅇ